Recent Posts
Recent Comments
Archives
- Today
- Total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BFS
- BOJ
- Algorithm
- dynamic programming
-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
- ubuntu
- 시뮬레이션
- 아파치
- dfs
- apache
- 우분투
- baek joon
- filezila server
- dp
- 배틀
- 춤
- C++
- 알고리즘
- 동적계획법
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
- sw expert academy
- Visual Studio Code
- 넓이 우선 탐색
- Graph
- simulation
- cube sound
- 공연
- 그래프
- 삼성 알고리즘
- 백준
Link
댄코 - 댄싱코딩
[BOJ] 2234 성곽 본문
1.10진수를 4비트 2진수로 변경
2.BFS로 뚫려있는 부분만 큐에 넣어 방 도출해서 각 방에 번호 붙임
=> 방의 갯수, 가장 넓은 방 넓이
3.0,0부터 오른쪽 아래까지 현재 좌표에서 오른쪽, 아래쪽을 검사 하면서
방번호가 다르면 두 방의 넓이를 더한것 중 가장 큰것
=>하나의 벽을 제거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넓은 방의 크기
'코딩 >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SW Expert] 2383 점심 식사시간 (0) | 2018.04.09 |
---|---|
[BOJ] 3197 백조의 호수 (0) | 2017.10.04 |
[BOJ] 3184 양 (1) | 2017.10.04 |
[BOJ] 2411 아이템 먹기 (0) | 2017.10.04 |
[BOJ] 2580 스도쿠 (0) | 2017.08.29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