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cent Posts
Recent Comments
Archives
- Today
- Total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Graph
- 우분투
- 시뮬레이션
- dfs
- sw expert academy
- simulation
- BOJ
- 삼성 알고리즘
- 다이나믹 프로그래밍
- 알고리즘
- 넓이 우선 탐색
- filezila server
- 동적계획법
- 공연
- dp
-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
- dynamic programming
- 배틀
- Algorithm
- C++
- 아파치
- 춤
- 백준
- apache
- ubuntu
- 그래프
- baek joon
- Visual Studio Code
- BFS
- cube sound
Link
댄코 - 댄싱코딩
[1021] 회전하는 큐 본문
처음에 C++쓰는 김에 배열을 사용해서 circleQueue 클레스로 만들어보자 했는데 계속 틀렸습니다가 떴다.
반례를 못찾아서 다시 덱으로 구현했다.
- 덱의 맨 앞부분의 숫자가 현재 찾고자 하는 숫자와 같으면 덱에서 pop()
- 아니라면 현재 찾고자 하는 숫자의 인덱스가 앞쪽에 가까운지, 뒤쪽에 가까운지 검사
- 앞쪽에 가까우면 덱의 맨 앞 원소를 덱의 맨 뒤로,
- 뒤쪽에 가까우면 덱의 맨 뒤 원소를 덱의 맨 앞으로 옮긴다.
위 과정을 입력받으로 받은 큐가 빌 때까지 반복한다.
'코딩 >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193] 이친수 (0) | 2017.07.05 |
---|---|
[2747] 피보나치 수 (0) | 2017.07.05 |
[1094] 막대기 (0) | 2017.07.04 |
[1057] 토너먼트 (0) | 2017.07.04 |
[1520] 내리막 길 (0) | 2017.07.04 |
Comments